• 카카오플러스
  • 페이스북
  • 트위터

I ♥ DB

그룹 및 계열사의 핫이슈

자동차보험,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가입하자
‘DB다이렉트 톡’ 출시

D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모바일 메신저를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 서비스를 선보인다. 카카오톡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고, 긴급 출동 접수도 가능한 ‘DB다이렉트 톡’을 소개한다.

보험 상품에 가입하려면 절차가 제법 복잡하다. 절차가 비교적 간소한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인터넷에서 사용자가 일일이 조건을 검색하고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피할 수 없는 것이 사실.

DB손해보험은 이러한 사용자들의 불편을 반영해 초간단 보험 가입 서비스를 선보인다. ‘DB다이렉트 톡’은 국내 최대 사용자를 가진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을 활용한 다이렉트 보험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DB다이렉트 톡’을 검색한 뒤, ‘친구 추가’를 하기만 하면 끝! 그런 다음 채팅창 메뉴에서 ‘자동차 보험 신규 가입’을 선택하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담보 구성으로 간편하게 내 차 보험료를 확인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이미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이용 중인 고객들은 ‘자동차보험 갱신 가입’ 메뉴를 선택해 지난해 가입했던 조건 그대로 갱신 체결을 진행하기만 하면 된다. 그 외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가입 혜택과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또 하나! ‘DB다이렉트 톡’ 채팅창에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을 활용해 보자. 해당 메뉴를 선택한 뒤 간단한 본인 인증만 거치면 곧바로 사고 접수와 긴급출동 신청이 가능하다. 내 차 위치를 굳이 설명하거나 입력하지 않아도 바로 접수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DB다이렉트 톡’ 친구 추가 이벤트

▲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with 스파이더맨

한마디

댓글등록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