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플러스
  • 페이스북
  • 트위터


I ♥ DB

그룹 및 계열사의 핫이슈

나도 ELS 투자 해볼까?

DB금융투자가 ELS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및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ELS의 맛’을 진행 중이다. 투자를 망설이고 있던 사람이라면 DB금융투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기회에 ELS 투자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상반기 들어 주가연계증권(ELS) 시장에 온기가 감돌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다시 한 번 ELS 투자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DB금융투자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에 앞서, ELS가 정확히 무엇인지 일단 짚고 넘어가자. ELS는 특정 지수나 주가를 기초자산으로 해 그 움직임에 따라 만기에 투자 수익이 결정되는 상품이다. 수익은 사전에 약정된 지급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만기에 수익의 지급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 그렇다면 ELS 투자의 장점은 무엇일까? 바로 주가 등 기초자산의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기준에 부합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DB금융투자는 6월 28일까지 공모 ELS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가입자 중 1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현금 3만 원을 지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기간 중 가입금액에 따라 최고 현금 10만 원을 지급한다. 또 홈페이지나 MTS를 통해 ELS 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8일(금요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마디

댓글등록

상단으로